새로운 유스센터 문화를 체험하시기 바랍니다.

 

YMCA유스센터는 청소년 수련활동과 정서함양 등 건전한 청소년의 육성을 위한

최적의 수학여행을 보낼 수 있는 공간과 높은 수준의 객실과 컨벤션 세미나, 레스토랑을 갖춘

대한민국의 최고의 청소년 숙박시설, 청소년수련시설입니다.

다채로운 체험 YMCA 유스센터고객중심 서비스 YMCA 유스센터최상의 편리함 최고의 서비스

서울 YMCA 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 내에 개롭게 문을 연 YMCA 유스센터는 청소년, 성인, 가족, 단체이용객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맞춤형 체험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외 청소년들의 교류활동과 국내외 여행객들의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YMCA 유스센터는 96개의 객실과 빌리지 객실 4개로 총 100개의 객실을 비롯하여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최적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가취사장, 공동세탁실, 휴게실, 대화문헌정보실, 지도자실과 같은 편의시설과 함께 서울YMCA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운영되는 스포츠어드벤처, 스포츠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투숙기간중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YMCA 유스센터 임직원 모두는 청소년의 꿈을 키우고, 청년들에게는 교류와 만남의 장을 연결하고, 가족에게는 멋진 추억을 선사해 드리고, 기업 및 단체 이용객에게는 편리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가 되도록 최상의 편리함과 최고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CCOMMODATION 2인실, 3인실, 4인실, 단체실(10인실), 빌리지(6인실,8인실,12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ANQUET HALL 종석홀, 한마음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EMINAR 아라/마루, 가람, 지도자실의 세미나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FACILITIES  레스토랑, 공동취사장, 공동세탁실, 대화문헌정보실을 시설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https://www.letsymca.or.kr)에서는 헬스클럽, 샤워실, 키즈카페, 축구장, 풋살장 등 다양한 부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Floor Guide

4F

객실 401∼435, 지도자실, 사무실

3F

객실 301∼324, 휴게실, 대화문헌정보실, 공동취사장

2F

객실 201∼214, 마루, 공동세탁실

1F

프론트, 레스토랑, 종석홀, 한마음홀, 아라, 가람, 화장실 

야외

주차장, 테라스, 전기차 충전소